본문 바로가기
LIFE/BUY

올해안에 내가 꼭 사고 싶은 것들.

by 신7l루 2018. 5. 10.

올해안에 내가 꼭 사고 싶은것들


1. 전동킥보드.


이건 요즘들어 동네 다니다보면 많이들 타고다닌다.

가까운곳에 마실갈때에는 참 편해보여서 나도 하나 가지고 있으면 좋겠다 싶다.

전기로 충전하는거 같던데 전기료가 많이 나올까 걱정이지만 뭐 어쩌겠나 

하고싶은건 하면서 살아야 좋을듯 싶다.



2. 웃긴얘기겠지만 피싱스트라이크의 낚시대.


참 현실적이지않나

어차피 집같은거나 자동차는 적어봐야 못가질거 알기에 자주하는 게임의 아이템을

적어봤다. 실리카골든을 럭키박스로 하나 뽑아야 되는데..

산다기보다는 그냥 뽑아졌으면 하는 바램에서 적어봤다.


일단 내가 사고 싶은 것들 2가지만 적어봤다.

생각나면 추후에 적는걸로 하고 마무리를 해본다.

오늘은 뭘먹을까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