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BUY

영양제, 멀티 비타민, 칼슘, 엽산, 유산균 등 싸고빠르게 사고싶다면? 로켓직구! 쿠팡!

by 신7l루 2020. 1. 14.

안녕하세요.

제가 예전에는 관심없던 비타민이라던지 영양제등을 섭취해야되는

나이가 되었나봅니다.

그까짓꺼 안먹어도 그만이라던게 지금은 대략 7알은 먹는 제모습을 보니..ㅎ...

처음시작은 누구나 먹는 멀티비타민 이었네요. 센트룸이라고 하는 유명 제품인데요.

해외직구가 싸다는 얘기를 많이들어서 외국사이트에서도 사보고 했는데..

쿠팡에서 로켓직구라는 시스템이 있더라구요. 배송빠르고 가격착하네요.

저만 이제 안건가요...

 

보통 3일이내에 배송완료됨. 굿굿

 

대충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무료배송이기까지합니다. 물론 29800원 이상이어야 하지만

몇가지 담다보면 금방 넘기게 됩니다.

저는 현재 기본적으로 멀티비타민 센트룸, 루테인, 솔가 마그네슘 아연, 솔가 비타민b12 등을

먹는중입니다. 유산균도 하나 먹네요 생각해보니..

위에보이는 센트룸은 뭔가 신제품인가 보네요 

 

이런색의 병에 든건 솔가라는 제품인데 주변에 영양제 드시는분들에게 여쭤보시면 다들 아시는

유명한 제품입니다. 

제가 이런거에 민감해서 이름모르는 기업 제품은 안먹어요 ㅜㅜ

특히 칼슘이나 엽산, 마그네슘 같은건 모두 여기껄로 섭취중인데요.

한 2년째먹고 있는데 괜히 덜피곤한 느낌이랄까... 약간 플라시보 효과도 있는것처럼 느껴집니다.ㅋㅋ

 

원래는 외국 사이트에서 많이 구매했는데 현재는 쿠팡의 로켓직구라는 시스템으로 이용합니다.

일단 배송자체가 3일뿐이 안걸립니다. 더군다나 배송비없음이 제일 마음에 들고요.

가격또한 착합니다.

위의 사진들 누르셔도 어디로 이동하거나 하지않아요

로켓직구 링크는 아래에 남길꺼에요.

영양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하면 그냥 멀티비타민부터 시작하세요.

그중에 네임밸류높은게 센트룸.

 

센트룸의 경우 종류가 몇가지 있어요 남성용 비타민, 여성용, 어르신용 등등.

성별이나 나이에 맞게 골라드시면 됩니다.

제주변도 제가 무슨 홍보대사라도 된마냥 이제는 다들 먹고 있어요. ㅎㅎ

또 여기서 추가하실만한건 폴라폴리스나 밀크씨슬 정도인데요.

밀크시슬 같은 경우는 복용방법이 있어요 한달먹고 한달쉬고 하셔야 좋습니다.

그외에 나머지는 하루 한알정도면 충분합니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제가 먹고 있는 유산균이에요 이것도 많은분들이 알고 계시죠.

이거 먹으면 응아가 잘나옵니다. 저만그런거 아님 주변친구들도 많이 그래요.

뭔가 장운동을 잘시켜주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뭐 뭐든 영양제가 그렇지만 개인적인 의견이니 만큼 직접 선택해서 드셔보시고 

결정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뭐 이런브랜드입니다. 엘에이에서 설립된 회사였네요 저도 블로그글쓰면서 찾아봐서

이제 알았네요. 어디 스웨덴인가 했었는데 덴마크나..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위에 눌러서 구경해보세요 쿠팡으로 가는 로켓직구 링크에요~~

영양제의 시작은 경미하나 점차 갈수록 먹는종류가 늘어나게 되어 있어요 

적당히 몸에 맞는걸로 드세요.

많이 먹는다고 다 좋은게 아니에요.

그럼 건강한 일상생활을 위해 운동도 하면서 추운겨울 납시다~~~~ 해피뉴이어!!

 

반응형

'LIFE > BU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워치는 제 스타일이 아닌가봅니다.  (0) 2018.05.23
올해안에 내가 꼭 사고 싶은 것들.  (0) 2018.05.10

댓글